Loot는 8,000개의 NFT를 모은 것으로, 각각 RPG 스타일의 아이템 목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Loot Bags로 알려진 NFT는 모두 고유한 항목이 혼합되어 있으며 각 항목은 서로 다른 시간에 발생합니다. 그 가방들은 주조 수수료가 없었고 가스 거래 수수료만으로 살 수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각 가방의 항목이 발생하는 빈도에 대한 서로 다른 척도인 희귀 점수 또는 가방 점수를 기준으로 가방의 순위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Loot Bags와 관련된 게임, 규칙 또는 공식 시스템이 없습니다. NFT는 커뮤니티가 만든 게임이나 프로젝트에 사용할 아이템으로 생성됩니다. 이로 인해 커뮤니티, 개발자 도구, 길드, 시장 추적자 및 그들의 세계에서 Loot Bag를 사용하는 파생 프로젝트가 생성되었습니다.
Loot는 혁신적인 특성으로 인해 많은 광고를 받았습니다. 새로운 기능이나 유틸리티를 추가하지는 않지만, 이것이 실제로 그것을 인기 있게 만든 이유입니다. 원하는 대로 Loot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합니다.
서론
짧은 시간 안에, Loot는 NFT 공간에서 또 다른 인기 있는 프로젝트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가상의 항목 가방은 NFT를 사용하는 혁신적인 방법을 제공했습니다. 대규모 커뮤니티가 등장하여 완전히 자신의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토큰에 대한 새로운 사용 사례를 만듭니다.
Loot가 뭐죠?
Loot는 RPG 스타일의 모험 장비의 8,000개의 독특한 "가방"으로 구성된 NFT(Non-functible token) 프로젝트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바인의 공동 설립자인 돔 호프만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각각의 "Loot bag"는 가슴, 장갑, 신발, 머리, 허리, 목걸이, 반지, 무기 등 모험가가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덮는 8개의 모험용 장비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NFT들은 주조하는 데 드는 가스 요금(거래 수수료)만 내면 되는 사용자들에게 자유롭게 배포되었습니다. 가방 1에서 7,777개는 대중에게 공개되었지만, 가방 7,778에서 8,000개는 프로젝트의 설립자들을 위해 남겨졌습니다.
지금까지, 이것은 당신의 표준 NFT 프로젝트처럼 들립니다. 하지만, 현재 각 Loot 가방에 대한 공식적인 사용 사례가 없기 때문에 Loot는 독특합니다. 일반적으로 NFT는 게임이나 응용 프로그램을 염두에 두고 만들어집니다. 대신에 Loot는 커뮤니티가 NFT를 어떻게 할 것인지 그리고 NFT를 플랫폼과 창작물에 통합할 수 있는 방법을 결정하도록 합니다.
어떻게 작동하나요?
Loot NFT는 위조가 불가능한 ERC-721 이더리움 토큰으로, 각각이 고유하며 복제할 수 없습니다. Loot의 스마트 계약에는 각 NFT의 8개의 약탈 항목과 그 "위대한" 점수를 생성하는 무작위화 수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점수가 높을수록 항목 이름의 변동성이 커집니다.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아래에 #6161 가방에 대한 8가지 품목의 목록이 있습니다. 그것은 두 개의 흔한 물건, 세 개의 흔치 않은 물건, 하나의 희귀한 물건, 하나의 서사시, 그리고 하나의 신화적인 물건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신화적인 아이템은 가장 희귀하며, Loot 생태계의 모든 아이템 중 단 한 번만 나타납니다.
가방 안에 들어 있는 물건의 희귀성은 가방의 가치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가치에 대해 생각할 때 다른 요소들이 작용할 수 있습니다.
Loot NFT의 가치는 어떻게 결정하나요?
Loot는 NFT를 가치 있게 만드는 것을 공식적으로 정의하지 않았지만, 커뮤니티는 가치를 결정하는 자체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현재 주요 방법은 희귀성에 의존합니다. 각 항목은 일정 시간 동안만 나타나며 희귀성 점수를 가집니다.
항목 및 발생 희귀성 점수 백분율 공통 항목 수 375배 이상 147.25% 30,237 희귀 항목 수 374배 이하 212.61% 8,073 희귀 항목 수 357배 이하 311.78% 7,537 희귀 항목 수 100배 이하 410.29% 6,587개 기존 항목 수 9배 이하 59.67% 6,189 Myic 항목 수 1.68% 정확히 표시됩니다 5,377 항목 및 발생 희귀 점수 백분율 공통 항목 수 375배 이상 표시 147.25% 30,237 희귀 항목 수 374배 이하 표시 212.61% 8,073 희귀 항목 수 357배 이하 표시 311.78% 7,537 희귀 항목 수 100배 이상 표시 410.29% 6,587개 전설 항목 수 9배 이하 표시 6.67% 6,189 Myic 항목 수 정확하게 표시됩니다. 1회 68.4% 5,377입니다.
항목 및 발생 항목
희귀성 점수입니다
백분율입니다
품목수입니다
공통 항목이 375회 이상 나타납니다
1
47.25%
30,237
일반적이지 않은 항목이 374회 이하로 나타납니다
2
12.61%
8,073
희귀 항목이 357회 이하로 나타납니다
3
11.78%
7,537
성공적인 항목이 100회 이하로 나타납니다
4
10.29%
6,587
전설적인 항목이 9번 이하로 나타납니다
5
9.67%
6,189
가상 항목이 정확히 한 번 나타납니다
6
8.4%
5,377
아이템 점수는 가방에 들어 있는 모든 아이템의 희귀성 점수를 합산하여 계산됩니다. 또한 Loot 생태계에서 각 항목의 발생 횟수 합계를 기준으로 백 랭크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전리품 가방에 넣는 금전적 가치는 주로 아이템 점수와 가방 순위에 따라 달라집니다. 전리품 가방은 그들의 미래 가치에 대한 추측에 근거하여 수만 달러에 팔리고 있습니다.
Loot Bags의 장기적인 가치는 그들 주변에서 발전할 애플리케이션과 생태계에 의존할 것입니다. 특정 게임은 가장 희귀하지 않은 항목을 중요시할 수 있습니다. 각 가방은 서로 다른 생태계에서 가치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여러 사용 사례가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Loot는 일반적인 NFT 프로젝트와 어떻게 다릅니까?
Loot와 다른 NFT 프로젝트의 주요 차이점은 상향식 접근 방식입니다. 하지만 이것이 정확히 무엇을 의미할까요? NFT 프로젝트는 거의 항상 설립자와 개발자로부터 방향을 잡습니다. 대부분의 새로운 NFT 블록체인 게임 또는 프로젝트는 커뮤니티의 입력이 거의 또는 전혀 없이 개발 팀에 의해 정의된 메커니즘과 규칙을 가질 것입니다.
그러나 Loot는 상향식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설립자들이 NFT를 만드는 동안, 그것들의 가치와 그것들을 사용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것은 지역 사회에 달려 있습니다. Loot가 만들어진 직후, 커뮤니티와 프로젝트는 이미 각각의 Loot 가방을 독특한 방식으로 사용하기 위해 발전했습니다.
앞에서 논의한 바와 같이, Loot bag의 각 항목은 NFT 내에서 스마트 계약으로 읽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가방은 상품들의 집합체이지만, 각각의 물건들은 가방의 가치에 많은 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측면은 NFT의 경우 일반적으로 전체 패키지로 취급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드문 경우이기도 합니다.
NFT 커뮤니티는 어떻게 Loot NFT 위에 구축됩니까?
개발자와 팬들은 이미 Loot NFT를 기반으로 한 방대한 프로젝트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잠재력은 무궁무진하며 NFT를 프로젝트에 통합하는 방법에만 의존합니다. 기여하는 주요 방법은 커뮤니티, 개발자 도구, 길드, 시장 추적자, 파생 프로젝트의 다섯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그들을 자세히 살펴봅시다.
커뮤니티 공간을 통해 Loot 소유자와 팬은 함께 모여 프로젝트를 구축하고 새로운 Loot 아이디어를 논의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실시간으로 Loot를 논의하는 가장 큰 두 곳은 Loot 커뮤니티 디스코드와 Loot Builders 디스코드입니다.
개발자 도구에는 건설업자가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크립트, 포장지 및 아트 생성기가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Pixel Character Generator는 게임이나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 Loot NFT에서 자동 이미지를 만듭니다.
Loot Sound는 각 Loot NFT에 대해 고유한 사운드를 생성하여 다른 응용 프로그램이나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Loot bag 내의 각 항목에는 다른 7개 항목의 효과음과 결합된 개별적인 소리가 있습니다.
Katana Garden은 Loot 가방에 Katana 무기 아이템을 가지고 있는 Loot NFT 소유자를 위한 길드입니다. 정확히 그들이 하는 일은 카타나 소유자들에게만 알려져 있습니다. 길드원들은 레딧을 통해 상호작용하며, 회원 자격은 당신이 로트 카타나의 소유권을 증명하는 것을 기준으로 합니다.
시장 추적기는 특정 항목, 해당 항목이 속한 주소 및 현재 시장 가격을 포함하는 NFT를 찾는 간단한 도구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roves.market으로 향한다면, 당신은 어떤 지갑에 신성한 roves가 소장되어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Loot Dungeon은 Loot NFT를 통합한 블록체인 게임입니다. 전리품을 걸고 체인링크 VRF를 사용하여 결과를 결정한 몬스
터와 싸울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무작위화된 체인상의 "디이스 롤"을 제공할 수 있는 검증 가능한 무작위 기능입니다. Loot Dungeon에서는 Chainlink VRF가 배틀을 진행하며, AI가 생성한 픽셀 아트로 우승자에게 독특한 아이템을 줍니다.
Loot 던전에 들어가면 Loot NFT가 스마트 계약으로 전송됩니다. 그러고 나서 여러분은 괴물과 싸우거나 탈출하기로 결정할 24시간의 시간이 있습니다. 사망 시 최대 0.05 ETH의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으면 Loot NFT를 잃게 됩니다.
왜 루트가 인기가 많아요?
짧은 시간 안에, Loot는 NFT 팬, 개발자 및 투자자들의 상상력을 사로잡았습니다. 상향식 접근 방식은 암호화폐의 핵심 원칙인 탈중앙화를 지원합니다. 사용자에게 각 NFT를 사용할 작업을 결정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면 중앙 집중식 개발자 그룹의 제어권을 빼앗기고 창의성을 장려할 수 있습니다. 한편, 전통적인 NFT도 혁신을 이루었지만, 그 사용은 특정 플랫폼에 국한되어 있습니다. 이해득실, 게임 유틸리티, 거버넌스 시스템 등은 실용적이고 전형적인 NFT 사용 사례이지만, 이제는 NFT 커뮤니티에 대한 관심이 덜한 표준 사례가 되었습니다. Loot는 이러한 모든 이점을 제공할 수 있지만 Loot NFT를 적용하는 방법에 대한 선택권이 주어지면서 빠른 인기를 얻었습니다.
마무리
루트는 비탈릭 부테린과 암호화폐 커뮤니티 같은 사람들로부터 이미 찬사를 받은 참신하고 새로운 개념을 제공했습니다. 블록체인은 항상 탈중앙화와 사용자의 손에 권력을 쥐는 것을 지원해 왔습니다. NFT와 함께 오랜 기간 톱다운 방식으로 접근한 후, Loot의 개념에서 발전하는 프로젝트와 개념을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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