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게임 생태계의 모든 베테랑들에게, 아마도 심즈는 가장 잘 알려진 타이틀 중 하나일 것입니다. 사실은 신화적인 게임의 제작자인 윌 라이트가 파트너인 로렌 엘리엇과 함께 웹3에 초점을 맞출 이 공간에서의 다음 프로젝트에 자금을 대기 위해 약 600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이번 주에 발표된 보도에 따르면, 이 기금 모금 행사는 라이트와 엘리엇이 설립한 회사인 갈륨 스튜디오가 조직했는데, 갈륨 스튜디오는 복스버스와 프록시로 알려진 한 쌍의 타이틀을 작업하고 있습니다. 약 600만 달러를 모금한 후, 그들은 이제 스튜디오가 고려하고 있는 프로젝트를 더욱 발전시키기 위한 작업을 계속할 것입니다.
이 라운드는 비디오 게임 분야에 초점을 맞춘 벤처 캐피털 회사인 Griffin Gaming Partners가 지원했습니다. Griffin Gaming Partners는 2015년부터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Galium Studios에 자본을 제공했습니다.
Galium Studios의 상징적인 인물에 대해, Wright는 Sim City와 Sims for Maxis와 같은 게임의 주요 개발자였습니다. 이 회사는 그가 20년간 일한 후 2009년에 그만둔 회사입니다. 엘리엇은 그의 이력서에 80년대에 매우 인기가 있었고 90년대를 위한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만들면서 파생된 "카르멘 산디고는 도대체 어디에 있는가"라는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블록체인은 많고, NFT는 많지 않습니다.
Galium이 제공한 정보에 따르면, 조달된 자본은 작업팀을 확장하고 파트너십을 구축하며 시뮬레이션 분야에서의 경험을 강화하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이 회사는 이미 일렉트로닉 아츠, 블리자드, 픽사와 같은 회사의 인재들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블록체인에서의 경험과 관련하여 라이트는 게임 VoxVerse를 작업할 때 그 주제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다고 확신했기 때문에 이 모든 경험을 다가오는 타이틀을 홍보하는 데 사용하여 기술의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플레이어에게 훨씬 더 몰입적이고 가치 있는 경험을 만들 계획입니다.
그러나 Wright는 NFT 공간에서 그가 인식하는 문제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왜냐하면 블록체인은 사용자가 자산을 계속 통제할 수 있도록 하지만 디지털 수집품 생태계는 원래 개념에 별로 관심이 없는 사람들로 인해 어려움을 겪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더 완벽한 경험을 하는 대신 아이템을 거래하고 그로부터 이익을 얻으려고만 하기 때문입니다.
이 제휴의 이점에 대해, 라이트는 Griffin과의 파트너십은 Galium이 비디오 게임을 새로운 수준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첨단 기술을 사용할 것이기 때문에 그것이 매우 열정적일 엔터테인먼트 경험에 더 큰 자유를 가질 수 있도록 해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 제시된 정보는 교육 목적이며, 어떠한 경우에도 투자 권장 사항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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